Translate

Senin, 02 Desember 2013

Hangul+Romanization+Indonesian Trans F(X) Feat D.O EXO "GOODBYE SUMMER"



Hangul+Romanization

기억해 복도에서 떠들다
gieokhae bokdo eseo peodeulda
같이 혼나던 우리
Gati honda deon uri dul
벌서면서도 그리도즐거웠는지 알았어
Beolseo myeon seodo wae geurido Jeulgeo wo neunji arasseo

그날 이후로 (Yeah Yeah)
Geunal ihuro (yeah yeah)
우린 (Yeah Yeah)
Urin neul (yeah yeah)
쌍둥이 별자리처럼
Ssang dongi byeol jari cheoreom
나는 너였어
Neon na naneun neo yeosseo

졸업하기 전날 많이 울던
Joleob hagi jeonal manhi uldeon

남자라고 참던
Neo namjarano gguk chamdeon neo

하고 싶었던 못하고
Hago sipeo deon mal moshado
뜨거웠던그 여름처럼 안녕
Ddeugeo wossdeon Geuyeo reum cheoreom annyeong
친구라는 이름 어느새미워진 이름 감추던 감정은
Chingu raneun ireumeo neusae Miwojin ireum gamchudeon gamheongeun

지금도 아픈 비밀의 기억일
Jigeumdo apeun pimilui gieokil bbun
우리 사인 정리할 없는 사진
Uri sain jeongri halsu eobsneun sajin
보면 가슴 아린 Story, I’m sorry
Bumyeon gaseum arin story, I’m sorry
여름아 이젠 Goodbye Yay-Yeah
Yeoreuma ijen Goodbye Yay-Yeah

What do I say
We didn’t have to play no games
I should’ve took that chance
I should’ve asked for u to stay
And it gets me down
the unsaid words that still remain
시작하지도 않고 끝나버린 이야기
Sijak hajido anhgo ggeut nabeorin iyagi

축제 마지막 너의 노래도
Chugje majimak nal neoui noraedo
아른한 여름 바다도함께
Areun han yeoreum badado hamkke
라서 소중했던 늦어
Raseo sojung haessdeon mamneunjeo

가는 하늘처럼 안녕
ganeun bam haneul cheoreom annyeong
친구라는 이름 어느새
Chinguraneun ireum eoneusae
미워진 이름 감추던 감정은
Miwojin ireum gamchudeon gamjeongeun
지금도 아픈 비밀의 기억일
Jigeumdo apeun pimilui gieokil bbun
우리 사인 정리할 없는 사진
Uri sain jeongri halsu eobsneun sajin
보면 가슴 아린 Story, I’m sorry
Bomyeon gaseum arin Story, I’m sorry
여름아 이젠 Goodbye Yay-Yeah
Yeoreuma ijen Goodbye Yay-Yeah

Baby Oh No Oh Oh
혼잣말이라서
Baby Oh No Oh Oh hon jasmali raseo

미안해 Oh 사실은 사랑해 Yeah
Mianhae Oh sasileun neol saranghae Yeah
숨기고 있던 오랜 비밀들 차라리
Sumgigo issdeon uraen pimildeul charari
들켰다면 너를 품에 안아줄텐데
Deul kyeodamyeon neoreul pume ana jultende

친구라는 이름 어느새
Chinguraneun ireum aneusae

미워진 이름 감추던 감정은
Miwojin ireum gamchumdeon gamjeongeun
지금도 아픈 비밀의 기억일
Jigeumdo apeun pimilui gieokil bbun
우리 사인 정리할 없는 사진
Uri sain jeongri hal sueopsneun sajin
보면 가슴 아린 Story, I’m sorry
Bomyeon giseum arin Story, I’m sorry
여름아 이젠 Goodbye Yay-Yeah
Yeoreuma ijen Goodbye Yay-Yeah

친구라는 이름 어느새 미워진
Chinguraneun ireumeoneusae miwojin

이름 보면 가슴 아린 Story, I’m sorry
Ireum bumyeon gaseum arin Story, I’m sorry
여름아 이젠 Goodbye Yay-Yeah
yeoreuma ijen Goodbye Yay-Yeah
랄랄랄랄라 랄랄랄랄라랄랄
lallalla….
랄랄랄랄라 랄랄랄랄랄라
lallalla….


Indonesian Translation
Aku ingat ketika kita saling berteriak
Ketika berbicara di lorong
Aku tidak tau itu begitu menyenangkan bahkan ketika kita dihukum

Setelah hari itu
kita selalu
Selalu bersama-sama seperti sikembar Astro
Kau adalah aku, dan aku adalah kamu

Kau menangis begitu sedih, di hari sebelum kelulusan
kau layaknya seorang lelaki, memegang tanganku erat
Kita tidak bisa mengatakan apa yang ingin kita katakan
Sama seperti musim panas, hanya selamat tinggal

Sebutan teman adalah yang kubenci

Perasaan tersembunyi yang masih teringat,sebagai kenangan yang menyakitkan
Foto yang tidak bisa menjelaskan hubungan kita
Hanyalah kisah memilukan, aku minta maaf
Selamat tinggal musim panas

Apa yang harus aku katakan
Kita tidak memiliki permainan untuk dimainkan
Aku seharusnya mengambil kesempatan
Aku seharusnya memintamu tinggal
dan ini membuatku sedih
kata-kata tak terucapkan yang masih teringat
Cerita berakhir bahkan sebelum sempat dimulai

Lagumu di hari terakhir festival sekolah
berkilauan di laut musim panas
Perasaan kita yang berharga karena kita selalu bersama
Seperti gelapnya langit malam, selamat tinggal

Sebutan teman adalah yang kubenci

Perasaan tersembunyi yang masih teringat
Sebagai kenangan yang menyakitkan

Foto-foto yang tidak bisa menjelaskan hubungan kita
Hanyalah kisah memilukan, aku minta maaf
Selamat tinggal musim panas

Baby Oh No Oh Oh
Maafkan aku, aku bicara pada diriku sendiri
Sebenarnya aku mencintaimu, yeah
Kalau saja rahasia kita yang sudah lama tersembunyi terungkap
Aku akan memelukmu

Sebutan teman adalah yang kubenci

Perasaan yang tersembunyi masih teringat
Sebagai kenangan yang menyakitkan
Foto-foto yang tidak bisa menjelaskan hubungan kita
Yang hanyalah cerita memilukan
Aku minta maaf, selamat tinggal musim panas

Sebutan teman adalah yang kubenci

Cerita memilukan
Aku minta maaf,
 selamat tinggal musim panas

lallall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