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

Rabu, 01 Oktober 2014

Crush feat. Punch - Sleepless Night 잠 못 드는 밤 (OST It's Okay It's Love Part.3)


사랑하고 있어요 혹시 안보이나요
Neol saranghago isseoyo hoksi naemam boinayo
Aku jatuh cinta padamu, tak bisakah kau melihat hatiku?
부디 멀어지지 말아요 눈물이 떨어지려하니까
Budi meoreojiji marayo nae nunmuri tteoreojiryeohanikka
Tolong jangan pergi menjauh karena air mataku akan menetes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어
Naneun neoreul gidarigo isseo 
Aku akan menantimu
같은 자리 같은곳에 있어 겨울지나 봄이 오는것처럼 (with you)
Gateun jari gateun gose isseo gyeo-uljina bomi oneungeot cheoreom (with you)
Aku ada di tempat yang sama, seperti musim semi yang datang setelah musim dingin (denganmu)

파도처럼 밀려드는 마음 
Pado cheoreom miryeodeuneun maeum
Perasaanku yang membuatku seperti gelombang
별빛처럼 쏟아지는 눈물 
Byeolbit cheoreom ssodajineun nunmul
Air mata mengalir seperti cahaya bintang
가슴에 부서져내린다
Nae gaseme buseojyeonaerinda
Meremukkan sampai ke dalam hatiku

사랑하지 않을까 ( 아닐까)
Wae nal saranghaji anheulkka (wae anilkka)
Kenapa kau tak mencintaiku? (kenapa begitu)
머릿속을 돌아다닐까 (love you)
Wae meorit sogeul doradanilkka (love you)
Kenapa kau ada di dalam pikiranku? (aku mencintimu)
아무말도 없었겠지만( i don`t wanna cry)
Amumaldo nan halsu eobseotgetjiman (i don’t wanna cry)
Aku tak bisa mengatakan apapun tapi (aku tak ingin menangis)

우리집앞에 녹색지붕에
Urijibepe noksaekjibunge
Atap hijau yang ada di depan rumahku
그집에 니가 혹시 살고 있을까 
Geujibe niga hoksi salgi isseulkka
Apakah kau tinggal di sana?
밤새도록 집만 쳐다보는걸
Bamsaedorok geujibman chyeodaboneungeot
Sepanjang malam, aku memperhatikan rumah itu

사랑하고 있는데 혹시 안보이니 
Neol saranghago itneunde hoksi naemam anboini
Aku jatuh cinta padamu, tak bisakah kau melihat hatiku?
부디 멀어지지 말아줘 눈물이 떨어지려하니까 
Budi meoreojiji marajwo nae nunmuri tteoreojiryeohanikka
Tolong jangan pergi menjauh karena air mataku akan menetes

자주입던 외투 낡은 갈색의  
Jaju ibdeon witu nalgeun salsaekuija
Mantel yang selalu kau kenakan sudah usang
집에 가는 버스 자주가던 식당 
Jibe gateun beoseu jajugadein sikgan
Bis yang mengantarmu pulang, restoran yang selalu kau kunjungi
모든것이 너에 대한 기억 i remember you
Imodeungeosi da neo-e daehan gieok i remember you
Semuanya adalah kenangan tentangmu, aku mengingatmu

너의 단골술집 인디들의 노래 
Neoui dangolsuljib indideurui norae
Lagu indie yang dimainkan di bar favoritmu
오래된 스웨터 빨간색 목도리 
Oraendwin seuwoteo bbalgansaek mogdori
Sweater lamamu, syal merahmu
이모든것이 너에 대한 기억 
Imodeungeosi da neo-e daehan gieok
Itu semua kenangan tentangmu,
you know?
Tahukah kau?

비가 오면 피할곳을 찾듯
Biga omyeon pihalgoseu chajdeut
Seperti mencari halte di tengah hujan 
힘이 들면 잠시 쉬어가듯 
Himi deulmyeon jamsi swieogadeut
Seperti ketika istirahat di saat hal-hal menjadi sulit
너의 뒤를 항상 지켜줄텐데(with you)
Neoui dwireul na hangsang jikyeojultende (with you)
Aku akan selalu melindungimu dari belakang (denganmu)

시간은 벌써 저녁을 지나 
Sigandeun beolsseo jeonyeogeul jina
Ini sudah larut malam
고요하게 세상은 눈감아 
Goyohage sesangeun nungama
Dunia diam-diam menutup mata
혼자만 향한 불면증
Nahonjaman neol hyanghan bulmyeonjeung
Hanya aku yang terjaga karenamu

혼자 외딴섬인가 
Nahonja widdeonseominga
Apa aku satu-satunya pulau terpencil
아니면 마음에 감옥을 지었나 
Animyeon nae maeume gamogeul tto jieotna
Apakah aku membangun sebuah penjara di hatiku
사랑한 죄로 받는 벌이기엔 너무 가혹해 
Saranghan jwiro batneun beoligien neomu gahokhae
Sungguh kejam menerima hukuman karena cinta
맘을 증오해 
Nae mameul jeungohae
Aku membenci hatiku
i know it love is pain
aku tahu cinta itu menyakitkan
파란색 외투속에 구겨놓은 편지 
Paramsaek witusoge gukyeonuheun myeonji
Meremas surat di mantel biru itu
끝내는 못전할 마음의 진실 
Kkeutnaeneun motjeonhal nae maeumui jinsil
Ini adalah perasaanku yang sesungguhnya yang tak bisa kukatakan
외로운 빈방 혼자서 고백하는 슬픈 오늘밤 
Wiroun nae binbang honjaseo gobaekhaneun seulpeun oneulbam
Di kamar kosongku yang sepi, aku mengaku di malam yang sedih ini
사랑해
Neol saranghae
Aku mencintimu

사랑하고 있는데 혹시 안보이니(보이지 않니)
Neol saranghago itneunde hoksi naemam anboini (boiji anhni)
Aku jatuh cinta padamu, tak bisakah kau melihat hatiku?
부디 멀어지지 말아줘 눈물이 떨어지려하니까
Budi meoreojiji marajwo nae nunmuri tteoreojiryeohanikka
Tolong jangan pergi menjauh karena air mataku akan menetes

tonight i wanna cry oh lady tell me why 
malam ini aku ingin menangis, oh gadis katakan padaku kenapa
잠못드는 외로운 이밤
Najamotdeuneun uiroun ibam
Di malam yang tanpa tidur dan sepi ini

tonight i wanna cry oh lady tell me why 
malam ini aku ingin menangis, oh gadis katakan padaku kenapa
생각하면 쓸쓸한 이밤
Neol saenggakhamyeon sseulsseulhan ibam
Malam sepi memikirkanmu



                                                                                                                             

8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