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

Rabu, 30 Juli 2014

EXO - Miracles In December (Korean Version)


[D.O] 보이지 않는 찾으려고 애쓰다 
Boiji anhneun neol chajeuryeogo-aesseuda
Aku mencoba menemukanmu yang tak bisa kulihat
들리지 않는 들으려 애쓰다 
Deulliji anhneun neol deureuryeo aesseda
Aku mencoba mendengarmu yang tak bisa kudengar

[Baekhyun] 보이지 않던 보이고 
Boiji anhdeon geboigo
Aku mulai melihat hal-hal yang tak bisa kulihat
들리지 않던 들려 
Deulliji anhdeon ge dellyeo
Dan mendengar hal-hal yang tak bisa kudengar
나를 떠난 뒤로 내겐 없던 힘이 생겼어 
Neo nareul tteonan dwiro naegen eobtdeon himi saenggyeosseo
Setelah kau meninggalkanku, aku punya kekuatan yang tak kumiliki sebelumnya


[Chen] 나밖에 몰랐었던 이기적인 내가 yeah
Neul nabakke mollasseotdeon igijeogin naega yeah
Aku yang egois yang selalu hanya memikirkan diriku sendiri
맘도 몰라줬던 무심한 내가 
Ne mamdo mollajwotdeon musimhan naega
Aku yang tak berperasaan yang bahkan tak mengerti perasaanmu
이렇게도 달라졌다는 나조차 믿기지 않아 
Ireohkedo dallajyeotdaneun ge najocha midgiji anha
Bahkan aku tak bisa percaya aku bisa berubah seperti ini
[D.O] 사랑은 이렇게 계속 움직여 
Ne sarangeun ireohke gyesok nal umjigyeo
Cintamu terus menggerakkanku seperti ini

[Baekhyun] 생각만 하면 세상을 너로 채울 있어 ~
Nan saenggakman hamyeon sesangeul neoro chaeul suisseo eum ~
hanya memikirkan tentang ini aku bisa merasakan dunia penuh tentangmu
눈송이 하나가 눈물 방울이니까 
Nunsongi hanaga nenunmul hanbangul inikka
Karena setiap kepingan salju adalah tetesan air matamu

[D.O] 가지 못하는 것은 내게로 오게 하는  
Danhangaji mothaneun geoseun neol naegero oge haneunil
Satu-satunya yang tak bisa kulakukan adalah adalah membawamu padaku
초라한 초능력 이젠 없었으면 좋겠어 ~
Ichorahan choneungryeok ijen eobseosseumyeon johkesseo u~
Aku harap aku tidak memiliki kekuatan yang menyedihkan ini lagi

[Chen] 나밖에 몰랐었던 이기적인 내가
Neul nabakke mollasseotdeon igijeogin naega
Aku yang egois yang selalu hanya memikirkan diri sendiri
맘도 몰라줬던 무심한 내가 
Nemamdo mollajwotdeon musimhan naega
Aku yang tak berperasaan yang bahkan tak mengerti hatimu
이렇게도 달라졌다는 나조차 믿기지 않아 
Ireohkedo dallajyeotdaneun ge najocha midgiji anha
Bahkan aku sendiri tak percaya aku bisa berubah seperti ini
[Baekhyun] 사랑은 이렇게 계속 움직여 
Ne sarangeun ireohke gyesok nal umjigyeo
Cintamu selalu menggerakkanku seperti ini

[All] 시간을 멈춰 [D.O] 네게 돌아가 
Siganeul meomchwo nege doraga
Aku menghentikan waktu dan kembali padamu
추억의 책은 [D.O] 너의 페이지를 열어
Chu-eohui chaegeul neo-ui peijireul yeoreo 
Di dalam buku kenangan aku membuka halaman tentangmu
안에 있어 ~
Nan geu ane isseo o~
Aku ada di dalamnya

[Chen] 너와 함께 있는  
Neowa hamkke itneun geol
Aku bersama denganmu

[Chen] 아주 조그맣고 약한 사람이 너의 사랑이 
Aju jogeumahgo yakhan sarami neoui sarangi
Orang yang kecil dan lemah ini, cintamu
[Baekhyun] 이렇게 모든 ([D.O] 삶을 모두) 바꾼 ([D.O] 세상을 모두)
Ireohke modeungeol (nae salmeul modu) bakkun geol (sesangeul modu)
Mengubah (seluruh hidupku) segalanya (seluruh dunia)

[Baekhyun] ~ 사랑이 고마운 몰랐었던 내가 ~
o~ sarangi gomaunjul mollasseotdeon naega o~
aku tak tak tahu bagaimana berterima kasih atas cintamu
[Chen] 끝나면 그만인 알았던 내가 ~
Kkeutnamyeon geumaninjul aratdeon naega o~
Aku hanya berpikir ini akan berhenti saat semuanya berakhir
원했던 모습 그대로 날마다 나를 고쳐
Neo wonhaetdeon geumoseup geudaero nalmada nareul gochyeoga 
Tapi setiap hari aku menetapkan diriku untuk menjadi orang yang kau inginkan
[D.O] 사랑은 끝없이 계속될 같아 
Nae sarangeun kkeuteobsi gyesokdwil geot gata
Aku pikir cintaku akan abadi selamanya

[All] 시간을 멈춰 ([D.O] ! 이제 )
Siganeul meomchwo (o! Ijena)
Aku mengenghentikan waktu (sekarang aku akan)
네게 돌아가 ([Chen] 네게 돌아가)
Nege doraga (nege doraga)
Dan kembali padamu  (dan kembali padamu)
추억의 책은 ([Chen] ! 오늘도)
Chueogui chaegeun (o! Oneuldo)
Di dalam buku kenangan (sekali lagi hari ini)
너의 페이지를 열어 
Neoui peijireul yeoreo
Aku membuka halaman tentangmu
안에 있어 ~
Nan geuane isseo o~
Aku ada di dalamnya

[Chen] 겨울에 와있는걸
Geu gyeorure waitneungeol
Hal-hal yang kujumpai di musim dingin

[D.O] 보이지 않는 찾으려고 애쓰다 
Boiji anhneun neol chajeureyodo aesseuda
Aku mencoba menemukanmu yang tak bisa kulihat
들리지 않는 들으려 애쓰다
Deulliji anhneun neol dereuryeo aesseuda
Aku mencoba mendengarmu yang tak bisa kudengar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