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

Minggu, 09 Maret 2014

Max Changmin - Because I Love You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창가에 불어오는 가을바람은 마음을 스쳐 가는데
changgae bureooneun gaeulbarameun teong bin maeumeul seuchyeo ganeunde
Angin musim gugur yang berhembus ke jendela melewati hatiku yang kosong
차가워진 벽에 기대어 멀리 밝아오는 새벽하늘 바라보아요
chagawojin byeoge gidaeeo meolli balgaoneun saebyeokhaneul baraboayo
Aku bersandar di dinding yang dingin dan melihat langit fajar yang cerah


보고 싶지만 가까이 없어 이젠 그대 곁을 떠나가야
bogo sipjiman gakkai gal su eobseo ijen geudae gyeoteul tteonagaya hae
Aku merindukanmu tapi aku tak bisa mendekatimu, aku harus meninggalkanmu sekarang
외로웠었던 나의 메마른 눈에 크고 따뜻한 사랑을 주었던
oerowosseotdeon naui memareun geu du nune keugo ttatteutan sarangeul jueotdeon
Kau, yang memberiku begitu banyak cinta yang hangat ke dalam kesepian dan mataku yang kering

그대 곁을 이제 떠나는 것을 후회 할지도 모르지만 그댈 사랑하기 때문이야
geudae gyeoteul ije tteonaneun geoseul huhoe haljido moreujiman geudael saranghagi ttaemuniya
Aku mungkin menyesal meninggalkanmu, tapi aku melakukannya karena aku mencintaimu
그대만을 사랑하는 잊을 수는 없지만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geudaemaneul saranghaneun geol ijeul suneun eobtjiman seulpeum soge geudael jiwoyaman hae
Aku tak bisa melupakan aku hanya mencintaimu, tapi aku harus menghapusmu dan kesedihanku

눈부신 햇살 아래 많은 사람들은 웃음 지며 걷고 있지만
nunbusin haessal arae manheun saramdeureun useum jimyeo geotgo itjiman
Di bawah sinar matahari yang cerah orang-orang tertawa dan berjalan-jalan
차갑게만 느껴지는 가을 하늘처럼 세상이 낯설게 보여
chagapgeman neukkyeojineun gaeul haneulcheoreom on sesangi natseolge boyeo
Tapi seperti langit musim gugur yang dingin, seluruh dunia tampak asing

사랑하지만 떠날 수밖에 없어 지금 순간이 너무 힘들어
saranghajiman tteonal subakke eobseo jigeum i sungani neomu himdeureo
Aku mencintaimu tapi aku meninggalkanmu, ini begitu berat bagiku
어두웠지만 나는 있었어 그대 눈가에 흐르는 눈물을
eoduwotjiman naneun al su isseosseo geudae nungae heureuneun nunmureul
Di sini gelap tapi aku tahu airmata sedang mengalir dari mataku

그대에게 상처만을 주지만 언젠가는 마음을 이해할 있겠지
nan geudaeege sangcheomaneul jujiman eonjenganeun nae maeumeul ihaehal su itgetji
Aku hanya memberimu luka, suatu hari kau akan mengerti perasaanku

그대 곁을 이제 떠나는 것을 후회할지도 모르지만 그댈 사랑하기 때문이야
geudae gyeoteul ije tteonaneun geoseul huhoehaljido moreujiman geudael saranghagi ttaemuniya
Aku mungkin menyesal meninggalkanku tapi aku melakukannya karena aku mencintaimu
그대만을 사랑하는 잊을 수는 없지만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geudaemaneul saranghaneun geol ijeul suneun eobtjiman seulpeum soge geudael jiwoyaman hae

Aku tak bisa melupakan bahwa aku hanya mencintaimu tapi aku harus menghapusmu dan kesedihanku

후회할지도 모르지만 사랑하는 그대여 안녕
huhoehaljido moreujiman saranghaneun geudaeyeo annyeong 
aku mungkin menyesal, tapi selamat tinggal cintaku

1 komentar: